본문 바로가기
+에세이+/정보

안경 코받침 부러짐 해결했네요.

by *조터라* 2021. 5. 22.
728x90
반응형



아......OTL

안경을 방 바닥에 놔둔걸 잊어버리고~
즈려밟아 버렸습니다.

몇분전 나를 격하게 원망하며......
좌절하고 말았어요.

돈들어 갈 일을 사서 만듭니다.



발에 밟히는 무언가에 퍼뜩 정신을 챙겨서
체중을 줄이긴 했지만
이미 한쪽 코받침은 부러졌네요.

그래도 다른곳은 괜찮으니
그나마 선전했습니다.

주변에 안경점이 없기도 하고
찾아가서 교체하려니 것도 참 별일이 아니라
마침 네이버 검색해 봤는데
코받침만 사면 고치는건 별거 아니더라구요.

손수 수선해 보기로 했습니다.




네이버 스마트스토어
어번아이즈
라는 곳에서 저는 구입 해 봤구요.

에어 실리콘 안경 코받침 6개 + 나사 드라이버
포함된 상품이 배송비 포함 4,000원
정도 였습니다.

확실히 이 정도면 여분도 생기고~
좋은 것 같아요.




조그마한 나사를 살살 풀어서
끼워주기만 하면 완성!!!!

이전에 코받침은 하드 타입이라 딱딱했는데
이건 푹신해서 코가 좀 덜 아프더라구요.

공기 구멍이 좁은쪽에 나 있어서
잘 구부러지고~ 유연성이 좋았습니다.


일이 터지고 보니 이제껏 써왔던
코받침이 갈아줄 때가 된듯 보였어요.

사이사이 이물질도 많이 끼어있구요.

이제 여분도 생겼겠다~
더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 할 것 같습니다.


안경사면 몇년씩 신경도 안썼는데
이번에 처음으로 좀 신경써 봤네요.


사은품으로 받은 안경렌즈 닦이로
안경 알도 꼼꼼히 닦아주고~~

잘 바꿨다고 뿌듯한 하룹니다.


오래된 안경 코받침 갈아보세요~



-이상-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