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+에세이+/정보

옷 프린팅 제거 해봤습니다.

by *조터라* 2021. 5. 27.
728x90
반응형




요렇게 목쪽 라벨 프린팅이 점점 갈라지며
벗겨지더니 뒷목에 까슬까슬 스치며
자극을 주네요.

목 따가움을 극복하기 위해!!!!
해결 도구를 준비해 봤습니다.



1.긁어내줄 칼
(전 손톱소제 도구를 써봤습니다.)

2.소독용 에탄올
(착색우려가 있지만 아세톤도 가능하다네요.)

3.뒤처리용 스카치테잎
(있으면 좋음)


우선
프린팅 뒷면을 에탄올로 충분히 적셔줍니다.

휘발이 빠르니~
계속 마른다 싶을때 마다 부어 줍니다.



칼의 넓은 부위로 최대한 옷감이
상하지 않도록 살살 벗겨내 줍니다.

이게 생각보다 막 드라마틱 하게 안되더라구요.

힘을 많이 주게되면 옷감 손상도
생겨서 힘들고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.




테잎으로 정리하며 긁어내면
뒷정리가 더 수월 했어요.

정리 안하면 다른 곳에 다시 들러 붙네요.



우여곡절 끝에 씨름한 결과 입니다.

제가 잘 못 한건지 저렇게 자국은
어쩔수가 없더라구요.

그래도 더이상 목 긁힘을 유발하지
않으니 좋더랍니다.

소독용 에탄올이 뭍어 있으니
빨래 하시고 입으셔야 겠죠~~


그럼~
필요하신 분은 시도해 보세요!!!




-이상-




반응형

댓글